728x90

2025/02/14 3

잡화이야기 시작

오! 이거 괜찮은데?남들이 봤을땐 그닥... 그런 생각 안드는데 저만 느끼는 부분들이 있습니다.와이프의 추천으로 샀던 콧물흡입기나 중고차를 살 때 정말 가성비 괜찮은건 이런거구나 느낀 점 등잡화로 다양하게 이야기해 볼 소재들이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신문물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따분하거나 저런 걸 아직도 써?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사람마다 물건을 바라보는 관점은 다 다른 것이죠. 헌데 다들 잊고 있는게 있습니다.난 이게 좋아. 해서 그것만 사는 경향이 있습니다. 못 느끼고 있지만 그 브랜드에 대한 신뢰가 그만큼 높은 것이죠.가성비가 더 좋은 저렴한 제품이 있어도 그 브랜드에 대한 신뢰 때문에 가성비를 선택하지 않는 이유죠. 저는 주로 저렴한 걸 많이 씁니다만 그냥 이런 건 이랬습니다 하는 정도의 글들일 ..

잡화이야기 2025.02.14

영화이야기 시작

와이프와 결혼하고나서 영화를 같이 보는데필자는 영화를 볼 때 내용에 집중하고 보는 편인데 와이프는 깜짝 놀라는 화면에서 실제로 엄청 크게 놀라는 것이었습니다. 왠지 그 사실이 재미있었습니다.범죄에 관련된 영화를 보다가 총소리가 나자 진짜 총맞은 것 같은 표현을 해주어서 크게 웃은 적이 있습니다. 영화를 결혼하기전에는 장르를 가리지 않고 이것저것 많이 봤습니다. 그러다가 그 시기 즈음하여 영화리뷰를 하는 유튜버들이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구독을 하지는 않았지만 관심가는 영화리뷰는 몇편씩 보기도 했습니다. 영화보는 시간을 줄여주기도 하고 리뷰가 괜찮았던 영화는 넷플릭스나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아 다시보기도 했습니다. 헌데 시간이 많이 지난 탓인지 이제는 볼 수 없는 영화도 많습니다. 점점 더 그런..

영화이야기 2025.02.14

게임이야기 시작

게임... 필자는 게임에 돈 쓰길 안좋아합니다. 왜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게임에 돈을 쓰기 시작하면 원하는만큼의 결과가 나오지 않았을때 굉장히 실망감이 클 것 같았습니다. 옛날에 스타크래프트가 처음으로 PC카페(당시엔 PC방이 없었습니다)에 등장했을때 이 게임이 이정도의 인기를 끌 것이라는 것은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을겁니다. 적당하게 잘 짜여진 전략과 지는걸 싫어하는 사람들의 특성이 반영되다보니 인기를 끌게 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을 가져봅니다. 필자는 적당한 수준의 경쟁은 즐기는 편이지만 지나친 과몰입은 피하는 편입니다.좋아하는 게임을 찾는 기준도 경쟁이나 승리 위주가 아닌 음악을 듣고 게임을 선택하는 편입니다.제가 했던 게임들이 대부분 음악으로 사람을 매료되게 하는 특징이 있었습니다. 게임의 내용보다 음..

게임이야기 2025.02.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