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5/02/17 3

발이 편한 운동화 [뉴발란스] 이야기

필자는 뉴발란스 운동화를 정말 좋아합니다.클래식 574 모델을 20년 전부터 사람들에게 입소문을 타기 전부터 신었습니다.  필자는 발볼이 넓은 사람입니다.발볼이란 발의 엄지발가락 부분이 일반적인 사람보다 왼쪽으로 더 공간을 요구하게 되어 있는 경우를 말하는데,신발도 그러한 공간을 제공하는 제품을 신어야 하는 구조를 가진 사람입니다.아무튼 아무 운동화를 신으면 발볼이 좁아서 엄지발가락이 너무 아픈 사람입니다.그나마 나이키 에어포스 운동화를 신을 땐 어느정도 괜찮아서 그 운동화를 여러해 신었는데뉴발란스라는 운동화가 나오고 매장에서 이걸 처음 신어봤을때의 느낌이 생각납니다. 정말... 신세계였습니다.발이 너무 편했어요. 나중에 찾아보니 원래는 교정화를 만드는 브랜드였다고 하더군요.그래서인지 발이 너무나도 편한..

잡화이야기 2025.02.17

[쿠팡 물류센터] 일에 대해

쿠팡 물류센터일의 장점은 비교적 다른 물류센터에 비해 연령제한이나 인원제한을 거의 두지 않고채용을 많이 진행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필자가 일을 구하려 올리브영 물류센터, 반도체 제조업체 등 여러 곳을 지원했지만갈 수 있는 곳은 쿠팡 밖에 없었습니다.(나이 때문에 그럴 것이다 라는 추측을 해봅니다) 다른 커뮤니티에 쿠팡에 대한 이야기를 적었다가 글이 바로 삭제 된 것을 보았습니다.그만큼 보안에 철저했던 것 같습니다. 저도 보안에 위배될만큼의 이야기를 적을 생각은 없는데적은 내용이 보안에 위배되는지 확인하면서 적어야할 것 같습니다. 일단 쿠팡 물류센터는 풀필먼트와 로지스틱스 두 가지로 나뉩니다.둘 다 경험해본 제 입장에서는... 네, 둘 다 경험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무엇을 선택하실지는 해보면 압니다. (실..

직업이야기 2025.02.17

[프로젝트 좀보이드]를 아시나요?

필자는 이 게임을 좋아합니다. 괴랄하다 싶을 정도의 난이도가 재미있다는 느낌을 줍니다.물론 익숙해지면 좀비 수십마리가 몰려오는 상황에도 태연하게 행동할 수 있지만처음에는 좀비를 때리는 것도 제대로 못해서 물려죽기를 수십번합니다.게임을 지워버린 적도 많은 것 같아요. 그런데... 음악이 정말 중독적입니다.음산하고 스산한 분위기.... 일단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직업과 캐릭터 생김새, 그리고 시작하는 지점을 고릅니다.캐릭터의 특징을 보고 있자면 뭐가 괜찮은건지 무작위로 해볼까...? 하면 생존하고는 거리가 먼 상황을 직면하게 됩니다. 횡스크롤 형식, 마치 디아블로를 닮았죠. 그래픽의 수준은 그에 비할바가 아닐정도로 구리지만 약간 마인크래프트를 닮은것 같은 느낌도 있습니다. 그런데 이 게임. 사운드가 또 신선..

게임이야기 2025.02.17
반응형